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솔로출격’ 효린 너밖에몰라-론니, 9개 온라인차트 장악 ‘저력 과시’

홍민기 기자

기사입력 2013-11-26 10:11 | 최종수정 2013-11-26 10:17


효린 너밖에몰라

'효린 너밖에몰라'

솔로출격을 선언한 가수 효린의 첫 정규앨범 '러브 앤 헤이트(LOVE & HATE)' 가 발매와 동시에 전 음원차트를 휩쓸었다.

26일(오전 10시 기준) 멜론 실시간 차트에는 효린의 '너밖에 몰라'가 1위, '론리'가 3위를 기록하고 있다. 또한 벅스, 엠넷, 올레뮤직 등 각종 온라인차트에서도 정규 앨범 10곡 전곡이 실시간 차트 상위권을 휩쓰는 저력을 과시했다.

앞서 효린의 소속사 스타쉽 엔터테인먼트는 "25일에서 26일 넘어가는 자정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공개된 효린의 첫 솔로앨범은 현재 오전 멜론, 엠넷, 벅스 ,올레뮤직, 소리바다,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등 9개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고 있다"고 전하기도 했다.

효린의 '너밖에 몰라'는 데뷔 때부터 함께해온 프로듀서 '용감한형제'와 다시 손을 잡았다. 힙합을 바탕으로 유려한 멜로디와 탱고비트, 호소력 짙은 효린의 보컬이 더해져 듣는 이의 귀를 사로잡는다.

더블 타이틀곡 '론리'는 김도훈 프로듀서가 심혈을 기울인 작품으로, 어쿠스틱한 기타사운드에 피아노 연주가 더해진 매력적인 브리티시 레트로 팝이다. 수 없이 사랑에 마음을 데이고도 '한 번만 더 사랑을 믿고픈' 한 여자의 마음을 대화하듯 풀어낸 서정성이 돋보이는 곡이다.

한편, 효린은 26일 오후 3시 서울 신사동 일지아트홀에서 첫 솔로 정규앨범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를 열고 본격적인 방송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