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다비치 팬클럽 언급, 음악중심 1위에 "팬클럽도 없는데..." 소감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3-11-23 17:58


다비치 팬클럽

'다비치 팬클럽'

여성듀오 다비치가 신곡 '편지로 MBC '쇼! 음악중심'에서 1위를 차지했다.

다비치는 23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1위를 차지하자 "우리는 팬클럽이 없다"는 말로 수상소감을 대신했다.

이는 문자 투표 점수가 반영되는 '쇼! 음악중심'에서 미스에이와 트러블메이커를 제치고 1위를 차지하자, 팬클럽이 없는 상황에서도 1위에 올랐다는 것을 두고 이 같은 발언을 한 것을 보인다.

이후 포털 사이트 검색어에는 다비치 팬클럽이라는 단어가 실시간으로 오르는 등 눈길이 쏠렸다.

이에 대해 소속사 코어콘텐츠미디어 관계자는 한 매체와의 통화에서 "공식 팬클럽은 아직 창단하지 않은 상태다. 팬들이 주체가 돼서 활동하고 있는 팬카페는 있지만, 공식 팬클럽은 아직 없다"고 밝혔다.

이어 이 관계자는 "팬클럽을 가질 아이돌이 아니다 보니 다비치는 음악에 더욱 집중을 시키고 있다. 앞으로도 좋은 음악을 들려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다비치 팬클럽 소식에 네티즌들은 "다비치 팬클럽이 없다고요?", "다비치 팬클럽이 없었군요. 전혀 몰랐네요", "다비치 팬클럽이 오늘 생길 것 같아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다비치는 신곡 '편지'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