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씨스타 싸움실력 이정도? 이하늘 "단언컨대 걸그룹 중 최고"

기사입력 2013-11-22 09:01 | 최종수정 2013-11-22 09:24



씨스타 싸움실력

씨스타 싸움실력

그룹 DJ DOC의 멤버 이하늘이 걸그룹 씨스타의 싸움실력을 폭로해 화제다.

지난 21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 공연의 제왕' 특집편에는 윤도현, 박정현, DJ DOC 이하늘 김창렬 정재용, 씨스타 효린이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뽐냈다.

이날 MC유재석은 효린에게 "군부대에서 악수를 할 때도 위험하지 않느냐"고 질문을 하자, 그는 "저희는 힐을 신고 있으니까 위험하다"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는 "악수를 해 드렸을 때 손을 잡아당기는 분이 계시고 옷을 잡아당기시는 분도 계신다"며 "그럴 때는 순간 너무 놀라서 나도 모르게 그분들을 때린다"며 주먹을 쥐고 행동을 취해 보여 보는 이들을 폭소케 했다.

특히 이 모습을 본 이하늘은 "단언컨대 씨스타가 아이돌 그룹 중에 가장 싸움을 잘할 거에요"라고 폭로해 효린을 당황하게 했다

또한 이하늘은 "얼마 전 여자 친구와 궁합을 봤다. 우리한테 원진살이 있다"고 하더라"며 "둘이 그렇게 잘 맞는 것 같지는 않다"고 덧붙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원진살이란 서로 미워하고 원망하는 관계인 원진살은 남녀 궁합에서 서로 꺼리는 살 혹은 부부 사이에 까닭 없이 서로 미워하는 액운 등을 말한다.


씨스타 싸움실력에 네티즌들은 "

씨스타 싸움실력이 엄청난가봐요", "

씨스타 싸움실력 1순위라고요? 걸그룹들 한번 뭉쳐서 싸워봐야겠군요", "

씨스타 싸움실력 맞서는 그룹은 누가 있을까요? 걸스데이 정도?"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