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판타지 카드 RPG '소환세계', 월동나기 이벤트 24일까지 실시

남정석 기자

기사입력 2013-11-20 16:57



티플레이코리아는 두번째 스마트폰 게임인 판타지 카드 RPG '소환세계'에서 '소환세계와 함께하는 월동나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소환세계'는 동굴에 생긴 균열을 통해 인간계로 들어온 악마들과의 전쟁을 그린 판타지 카드 RPG로 7개의 종족과 202장의 다양한 능력을 가진 병사카드, 전사, 의협, 법사, 목사 등 4개의 직업을 바탕으로 한 총 44장의 직업스킬 카드가 존재하며, 치밀한 전략성과 액션으로 재미를 주고 있다.

20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되는 '소환세계와 함께하는 월동 나기 이벤트'는 총 3가지로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서 유저간 파티를 맺은 후 사막요새, 부락초소, 제단성지, 번화도성, 삼림비경, 지옥명하, 망자도시, 쌍추성루 등의 던전을 클리어 하면 유료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는 루비를 1일 1회 차등적으로 지급한다.

또 매일 오후 7시에서 9시에 게임에 접속해 카드를 조합한 후 스크린샷을 찍어 페이스북(lnk8.cn/xpAJx9)에 올리면 선착순으로 매일 5명에게 4성 카드 '엘리스'를 지급하고, 이벤트 기간 동안 친구를 추천하면 추천인과 추천 받은 유저에게 4성 카드 '허리케인올리'를 증정한다. 절대마법판타지 '소환세계'는 구글플레이 마켓에서 '소환세계' 또는 'teeplay' 검색을 통해 다운로드 할 수 있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