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장근석, 아이유 연기 극찬 "타고 났거나 죽어라 연습했거나"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3-11-20 15:06


장근석 아이유

'장근석 아이유'

배우 장근석이 아이유의 연기를 극찬했다.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예쁜 남자'의 남녀 주인공 장근석과 아이유는 첫 방송을 앞두고 자기소개를 곁들인 홍보에 나섰다. 원작 만화 '예쁜 남자'의 캐릭터를 배경으로 자신의 극중 이름이 적혀있는 팻말을 들고 시청자들의 본방 사수를 독려하는 사진을 공개한 것.

그윽한 눈으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는 '독고마테 버전'의 장근석은 여성시청자들의 마음을 훔칠 준비를 마친 듯 자신감에 넘치는 표정이다. 또 트레이드 마크인 코사지를 목에 두른 아이유의 브이샷은 명랑소녀 김보통의 유쾌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한편 장근석은 아이유와의 첫 만남을 회상하며 "포스터 촬영 현장에서 처음 만난 아이유가 김보통처럼 나를 안았을 때 현장이 떠나갈 정도로 외쳤다. 와우! 아이유가 나를 안았어!"라고 전하며 신기하고 설šœ 첫 만남의 순간을 전했다.

이어 "아이유 또래의 여배우와의 연기는 처음이다. 놀라운 사실은 아이유를 보고 있으면 굉장한 흡입력이 느껴진다. 타고 났거나 아니면 죽어라 연습했을 것 같다"며 아이유를 극찬했다.

또 장근석은 "'예쁜 남자'에는 재미도 있고 로맨스도 있지만 보는 이가 스스로에게 질문하게끔 하는 드라마가 될 것이다. 독고마테가 10명의 여자들을 만나면서 얻게 되는 삶의 지혜를 통해 시청자분들이 자신을 한 번쯤 돌이켜 볼 수 있는 귀중한 시간을 맞이한다면 더할 나위 없이 행복할 것이다"라며 애정 어린 관전 포인트를 전했다.

네티즌들은 "장근석 아이유의 연기 호흡 기대된다", "장근석 아이유, 어떤 케미를 보여줄까", "장근석 아이유 연기 극찬, 아이유 연기에 더 기대를 준다", "장근석 아이유, '예쁜 남자' 속 모습 기대된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예쁜 남자'는 20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