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배수빈 태교여행, '드라마 휴식+뱃속 아이 태교' 몰디브行

이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3-11-18 17:44


배수빈 태교여행

배우 배수빈이 내년 여름 아빠가 된다.

18일 한 매체는 연예게 관계자의 말을 인용해 "배수빈 부부가 최근 서울 강남의 한 산부인과에서 임신 사실을 확인했다"며 "배수빈이 바쁜 드라마 촬영 스케줄에도 아내와 함께 병원을 찾으며 예비 아빠로서 준비를 열심히 해 왔다"고 보도했다.

이후 배수빈의 소속사 역시 "배수빈 씨의 아내가 임신한 것이 맞다"며 "배수빈 씨가 워낙 다정한 성격이라 드라마 '비밀' 촬영 중에도 시간을 내 산부인과를 함께 방문한 것으로 알고 있다"며 임신 사실을 인정했다.

이어 소속사측은 "오늘(18일) 오전 몰디브로 신혼여행 겸 태교 여행을 떠났다. 약 10일 정도 머무를 예정이다"며 "정확히 모르지만 임신 8~9주 정도로 알고 있다. 내년 여름 출산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배수빈은 최근 인기리에 종영된 KBS 2TV '비밀'에서 안도훈 역을 맡아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았으며, 드라마에 앞서 지난 9월 14일 8세 연하 일반인 신부와 결혼식을 올렸다.

배수빈 태교여행 소식에 네티즌은 "배수빈 태교여행, 드라마도 잘 끝나고 아빠도 되고 겹경사", "배수빈 태교여행, 아내는 태교, 남편은 휴식되겠네요", "배수빈 태교여행, 몰디브로 10일씩이나 좋네요" 등 반응을 보였다.<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