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GTA 군대2, 하사 군견 폭행 영창행 ‘폭소만발’ 홍진호 카메오

홍민기 기자

기사입력 2013-11-17 10:16 | 최종수정 2013-11-17 10:24


gta 군대2 홍진호 카메오

'gta 군대2 홍진호 카메오'

케이블채널 tvN 'SNL 코리아' 속 코너, 온라인 게임 'GTA(Grand Theft Auto)'를 패러디한 GTA 군대2가 화제다.

16일 방송된 'SNL 코리아'에서는 지난주 'GTA 군대'편에 이어 GTA 군대2 편이 방송됐다. 'GTA(Grand Theft Auto)'는 플레이어가 자동차를 탈취해 도주하는 등 자유도가 높은 게임.

이날 방송에서 김민교는 게임 속 캐릭터로 보병, 취사병, 군견병을 선택하는 상황을 맞이했다.

김민교는 첫 번째 캐릭터로 군경병을 선택, 군견에게 개밥을 먹이는 미션을 전달받았다.

해당 미션에서 군견의 계급은 하사, 게임 속 지시에 따라 군견에게 성공적으로 경례를 한 김민교는 밥이 맛이 없다고 짖어대는 군견을 폭행했다. 이어 '하극상을 일으켰다'라는 메시지와 함께 김민교는 다시 영창을 가게 돼 보는 이들을 폭소케 했다.

이외에도 게임 속 화생방 훈련을 받는 도중 실제로 모션 인식 카메라에서 가스가 나오거나, 300인분의 밥을 삽으로 지어야 하는 등의 에피소드로 눈길을 끌었다.

한편, 해당 방송에는 전 프로게이머 출신 '폭풍저그' 홍진호가 카메오로 등장해 능청스러운 연기를 펼쳤다. 홍진호는 김민교에게 'GTA 군대2'를 권하는 게임매장 직원으로 등장, 그는 "애초에 이걸 하셨어야죠. 세계 최초로 4D를 지원한다"고 권유해 웃음을 자아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