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팬텀, 나비와 함께한 신곡 '신세계'로 13일 컴백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3-11-11 08:17



하이브리드 힙합그룹 팬텀이 소속사인 WA엔터테인먼트의 공식 SNS를 통해 최고의 가창력을 지닌 디바 나비와 함께한 녹음실 인증샷을 공개했다.

팬텀과 나비 그리고 브랜뉴뮤직의 수장 라이머가 함께 녹음실에서 녹음을 마친 후 재밌게 포즈를 취한 이 인증샷을 본 팬텀의 팬들은 '팬텀 새 싱글에 나비랑 함께 하는건가요?', '나비, 긱스에 이어 팬텀이랑?' '팬텀과 나비라니 대박 기대됩니다.' '팬텀이랑 같이 하는 나비언니 부러워요 ㅜ', 등 두 뮤지션의 만남에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데뷔 1주년을 맞이해 팬들의 사랑에 보답코자 발매했던 싱글 '다알아' 이후 3개월 만에 선보이는 이번 팬텀의 새 싱글 '신세계'는 최고의 가창력을 자랑하는 나비의 지원사격은 물론이고 대한민국 최고의 작곡가이자 팬텀의 소속사 와엔터테인먼트의 대표인 김도훈도 팬텀 멤버들과 수 없이 밤샘 작업을 함께하며 참여했다고 알려져 그 어느 때보다 많은 음악팬들의 눈길이 쏠리고 있다.

팬텀의 신곡 '신세계'는 업템포 비트에 리드미컬한 기타리프 그리고 산체스의 매력적인 보컬과 한해의 발칙한 래핑 그리고 리더 키겐의 묵직한 래핑이 조화롭게 운용된 힙합트랙으로 특히 아름다운 몸의 곡선을 마치 '새로운 세상'에 비유한 아슬아슬한 가사가 돋보인다.

나비와 함께한 팬텀의 신곡 '신세계'는 오는 13일 정오를 기점으로 모든 온라인 음원사이트들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