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최자 전 여친 한지나 누구? '설리 닮은 미모의 소유자' 깜짝!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3-09-26 17:47


최자 설리 열애설, 최자 전 여친 한지나 화제

'최자 설리 열애설, 최자 전 여친 한지나 화제'

걸그룹 에프엑스 멤버 설리와 다이나믹듀오 최자가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과거 최자의 여자친구인 한지나에게 눈길이 쏠렸다.

25일 여러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설리 최자 와인파티'라를 제목으로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게재된 사진에는 과거 최자의 전 여자 친구로, 마치 설리를 연상케 하는 미모의 여성이 최자의 어깨에 기댄 채 와인파티를 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1984년생으로 한양대 무용과를 졸업한 한지나는 과거 걸그룹 스완으로 데뷔했으며, 이후 영화배우로도 활동을 한 바 있다.

최자와 한지나는 지난 2007년 연인으로 발전했으며, 두 사람은 열애 5개월만인 2008년 4월 연인 사이임을 공식인정했다. 이후 라디오나 SNS 미니홈피 등을 통해 서로에 대한 애정을 드러낸 이들은 공개연애 1년여 만에 결국 결별했다.

특히 최자는 2009년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결혼에 대해 확신을 줄 수 없어서 헤어졌다. 아직 기반도 안 잡았고, 군대도 가야하기 때문에 막연히 기다려달라고 할 수는 없었다"라며 한지나와의 결별 이유에 대해 전하기도 했다.

한편 이날 오전 한 매체는 "설리와 최자가 지난 25일 오전 10시께 서울 성동구 소재 서울숲 인근에서 모닝데이트를 즐겼다"며 "두 사람이 손을 꼭 잡은 채 서울숲과 인근 주택가를 걷는 등 오붓한 시간을 보냈다"며 이들의 열애설을 제기했다.

그러나 설리 소속사는 "친오빠처럼 따르는 선배다"며 열애설을 부인했고, 최자 소속사 또한 "정말 친한 사이로 손은 장난삼아 잡았다"고 해명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