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나비 컬투쇼 출연 "남친 여효진 첫 만남…내가 먼저 대시"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3-09-26 15:55


나비 컬투쇼 여효진 언급

가수 나비가 축구선수 남친 여효진과의 첫 만남을 회상했다.

26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에는 가수 나비, 걸그룹 씨스타의 멤버 소유, 힙합가수 매드클라운이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뽐냈다.

이날 방송에서 나비는 남자친구인 여효진 선수와 2년째 진지한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고 밝혔다.

이에 컬투는 "남자친구 여효진은 어떤 사람이냐"고 물었고, 나비는 "그냥 착하다. 처음 데뷔했을 때 남자친구가 군대에서 내 노래를 들었다더라. 친구를 통해 우연히 만나게 됐다"고 답했다.

컬투는 "여효진이 먼저 연락했냐"는 질문했고, 이에 나비는 "아니다. 내가 친구에게 여효진의 번호를 물어봤다. 여효진이 내 팬이라는 얘기는 이미 알고 있었기에 연락하게 됐다"고 털어놨다.

한편 나비는 지난 6월에 자신의 트위터에 "안녕하세요. 지호에요. 어제 기사를 통해 제 이야기를 접했습니다. 처음엔 놀라기도 했지만 세상 살다보니 이런 일도 나에게 생기는구나하며 신기하기도 하네요"라며 "제 개인사지만 팬 분들께는 솔직하게 이야기하는 것이 맞는다고 생각되어 글을 올립니다"라며 "2년 전 좋은 인연이 되어 지금까지 아름다운 추억을 쌓아가고 있는 과정이고요"라며 축구선수 여효진과의 열애설을 공식 인정해 눈길을 끌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