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윤종신 눈빛 발언, 김예림 “슈스케5 맘에 드는 후보 볼 때 눈빛 달라”

기사입력 2013-09-26 15:26 | 최종수정 2013-09-26 15:29

김예림
윤종신 눈빛

'윤종신 눈빛'

가수 김예림이 Mnet '슈퍼스타K5'(이하 슈스케5) 여성 출연자에게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김예림은 26일 '슈스케5' 전체 여성 참가자들을 향해 "자신이 가진 희소가치에 집중하시고 그걸 마음껏 뽐내주세요"라는 진심 어린 응원을 했다.

또 김예림은 '슈스케5' 여신 정은우와의 특별한 인연도 밝혔다. 그는 "정은우가 내가 미국으로 유학 가기 전에 다녔던 고등학교 후배더라"며 "그 당시 알고 지냈던 건 아니지만 작게나마 인연이 있는 것 같아 더 반갑고 눈이 간다"고 말했다.

특히 김예림은 '슈스케5' 심사위원이자 프로듀서인 윤종신에 대한 의미심장한 메시지도 전달했다.

김예림은 "윤종신 선생님이 이번 시즌 특히 마음에 들어 하는 후보가 있는 것 같다"며 "선생님은 마음에 드는 후보의 무대를 보실 때 눈빛이 달라지는 것 같다"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어 "나는 그 후보가 누군지 딱 알 것 같은데 여러분도 눈치채셨는지 모르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생방송을 향한 '슈스케5'의 마지막 블랙위크는 27일 오후 11시 공개된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