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감자별 키스신, 여진구-하연수 품에 꼭 안고 ‘로맨틱 입맞춤’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13-09-24 17:27


감자별 키스신

'감자별 키스신'

배우 여진구와 하연수의 로맨틱한 키스신이 관심을 끌고 있다.

tvN 시트콤 '감자별2013QR3'(이하 감자별)의 '구수커플' 여진구와 하연수의 키스신 사진이 공개됐다.

사진에는 하연수가 여진구의 품에 안겨 반짝이는 서울 야경을 배경으로 로맨틱한 키스를 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풋풋한 두 사람의 키스신이 보는 이들을 설레게 해 '구수커플'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제작진 측은 "공개된 사진 속 구수커플의 키스신은 스토리 초반이 지나면서 추후에 방송될 예정"이라며 "두 사람의 실제 방송에서의 키스신은 어떤 모습일지, 또 키스신 전후 러브라인이 어떻게 전개될지 관심 있게 지켜봐 달라"고 당부했다.

또 김영규 CP는 "여진구와 하연수는 분위기 메이커 일등공신으로 촬영장을 늘 화기애애하게 만든다. 촬영 현장에서는 늘 꼭 붙어 다녀 단짝으로 소문날 정도"라며 "방송에서도 둘이 함께 연기하는 장면이 많은 만큼, 최고의 호흡을 자랑하는 '구수커플'의 활약이 많은 화제를 몰고 올 것 같다"고 전했다.

극 중에서 하연수는 어머니 길선자(오영실)와 둘이 가난하게 살면서도 당차고 꿋꿋하게 살아가는 억척 소녀 가장 나진아 역을 맡았다. 여진구는 어느 날 갑자기 나진아가 사는 동네에 나타난 미스터리 천재 컴퓨터 프로그래머 홍혜성을 연기한다.

한편 '감자별'은 2013년 어느 날 지구로 날아온 의문의 행성 '감자별' 때문에 벌어지는 노씨 일가의 좌충우돌 멘붕 스토리를 담은 시트콤으로 '하이킥' 시리즈의 김병욱 감독과 수년간 호흡을 맞춘 '하이킥' 시리즈의 제작진이 다시 뭉친 작품이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