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진짜사나이' 최현정 군대리아 폭풍흡입 "맛있다" 연발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3-09-22 10:04 | 최종수정 2013-09-22 10:05


진짜사나이 최현정 군대리아

'진짜사나이 최현정 군대리아'

MBC 최현정 아나운서가 군대리아를 폭풍 흡입해 화제다.

지난 20일 추석특집으로 방송된 MBC '진짜 사나이-비밀군사우편'에서는 최현정 아나운서가 특별 MC로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서 최현정 아나운서는 그간 시청자들이 '진짜 사나이'를 시청하며 품었던 궁금증들을 해소해주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한 시청자는 류수영이 직접 군대리아를 만들어 박형식이 먹방을 보여주었으면 좋겠다는 요청을 했고, 이에 류수영은 그 자리에서 군대 음식을 바로 만들어 보였다.

최현정 아나운서는 "군대리아를 한 번도 먹어보지 않아서 먹고 싶었다"며 군대리아 시식에 앞서 들뜬 모습을 선보여 시선을 끌었다.

이어 최현정 아나운서는 박형식 못지않게 군대리아를 폭풍 흡입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녀는 군대리아를 다 먹은 후 "정말 맛있다"며 환한 미소와 함께 엄치손가락을 치켜세웠다.

'최현정 군대리아 먹방' 을 접한 네티즌들은 "진짜사나이 최현정, 군대리아 폭풍흡입 하는 모습 돋보였다", "진짜사나이 최현정, 군대리아 정말 먹고싶었던 듯", "진짜사나이 최현정, 군대리아 진짜 맛있게 먹더라", "진짜사나이 최현정, 군대리아 먹방 최고"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