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임재범 불참, “나가수 특집, 공연일정 겹쳐 출연 불발”

기사입력 2013-09-17 15:38 | 최종수정 2013-09-17 17:08

임재범
임재범 불참

'임재범 불참'

가수 임재범이 '나는 가수다 BEST 10'에 불참했다.

지난 2일 경기 일산 MBC 드림센터에서는 MBC 추석특집 '나는 가수다 명곡 BEST 10' 녹화가 진행됐다.

'나는 가수다 명곡 BEST 10'은 50곡의 후보 중에 시청자 투표로 '나는 가수다' 최고의 명곡 10곡을 선정, 10팀이 해당 곡을 부르는 것으로 기획됐다.

하지만 이날 녹화에는 YB, 박정현, 김경호, 김범수, 박완규, 윤민수, 인순이, 장혜진, 국카스텐 9팀만이 참여해 공연을 펼쳤다.

이와 관련해 MBC 관계자는 "'나는 가수다 BEST 10' 시청자 투표에서 임재범의 무대가 선정됐지만 출연이 불발됐다"며 불참한 가수가 임재범임을 밝혔다. 이어 "섭외를 진행했지만 임재범의 공연 일정이 겹쳐 부득이하게 불참하게 됐다"고 덧붙였다.

녹화 당일 MC를 맡은 윤도현은 임재범이 콘서트 일정으로 부득이하게 불참하게 됐다고 이유를 밝히며 양해를 구한 것으로 전해졌다. 또 임재범의 출연은 불발됐지만, 짧은 하이라이트 영상이 나갈 예정으로 알려졌다.

한편 '나는 가수다 BEST 10'은 오는 18일 오후 5시 25분에 방송된다.

임재범 불참 소식에 "임재범 불참 아쉽다", "임재범 불참, 나가수 최고인데 빠졌다", "임재범 불참, 나가수 베스트 오브 베스트인데", "임재범 불참, 정말 스케줄 때문?" 등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