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박진영 데이트, 사진 보니…'예비신부, 긴 생머리에 안경쓰고…'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3-09-17 09:18


박진영 데이트

'박진영 데이트'

10월 결혼을 발표한 프로듀서 겸 가수 박진영이 예비신부와 데이트하는 모습이 포착돼 화제다.

17일 연예매체 디스패치는 한 네티즌이 제보한 박진영과 9살 연하의 일반인 예비신부의 데이트 사진을 공개했다.

이 매체에 따르면, 두 사람은 인천공항의 한식당에서 저녁을 먹으며 데이트를 즐긴 것으로 전해졌다. 박진영이 만든 노래 '너 뿐이야'의 주인공이기도 한 예비신부는 긴 생머리에 안경을 쓴 차림으로 박진영과 함께 주위를 의식하지 않고 소탈하게 만남을 가졌다.

평소 두 사람은 그 흔한 위장, 예를 들어 선글라스 하나 쓰지 않고 자유롭게 돌아다닌다는 후문.

소속사 관계자는 이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사진 속 여자는 예비신부가 맞다. 데이트 장면도 맞다"면서 "박진영이 일반인인 예비신부의 일상을 지켜 주고 싶어한다. 지나친 관심보다 조용한 응원을 바란다"고 부탁했다.


'박진영 데이트'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박진영 데이트, 소탈해 보인다", "박진영 데이트, 예비신부와 행복하길", "박진영 데이트, 결혼 진심으로 축하한다", "박진영 데이트, 정말 주변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하는 듯"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 16일 자신의 SNS에 결혼을 공식 발표한 박진영은 10월 10일 9세 연하의 일반인 여자친구와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

박진영 데이트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박진영 데이트, 은근 소탈", "박진영 데이트 상대녀 안경 썼지만 상당한 외모인듯", "박진영 데이트, 사람 많은데서 단연 튄다", "박진영 데이트, 인천공항에서 밥먹다니 해외 왔다갔다 했나보다" 등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