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힙합그룹 이퀄리티, 데뷔곡 '초이스' 티저 영상 공개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3-09-17 08:54




3인조 힙합그룹 이퀄리티가 데뷔곡 '초이스(Choice)'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데뷔를 알렸다.

이퀄리티는 17일 오전 9시, 소속사 캠프 트라이브 레코즈(camp tribe records)의 공식 유튜브 채널(http://www.youtube.com/camptribe)을 통해 '초이스'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이퀄리티는 라이브 무대를 연상케 하는 강렬한 조명 사이로 모습을 드러내며 임팩트 넘치면서도 귓가를 맴도는 중독성 강한 사운드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타고난 예술성과 타고난 보이스 네 귀에 이 랩이 들린다면 이건 탁월한 초이스'라는 재치 넘치는 가사를 이용한 단 한 번의 랩핑으로, 그들의 음악을 선택함에 후회하지 않을 것이라는 당찬 포부를 드러냈다.

이처럼 신인답지 않은 뛰어난 랩 실력과 넘치는 자신감으로 무장한 이퀄리티는 킬로(Kilo), 제이심(JSim), 영리(Young Lee)로 이뤄졌으며, 한국 힙합계의 숨은 고수 프리스타일(Freestyle)이 프로듀싱 및 제작에 참여했다.

데뷔곡 '초이스'는 강한 힙합 비트와 중독성 강한 신디사이저 사운드로 귀를 자극하는 신들린 랩핑이 돋보이는 곡으로, 프리스타일이 직접 프로듀싱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이퀄리티의 데뷔곡 '초이스'의 음원 및 뮤직비디오는 오는 23일에 첫 공개된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