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박진영 결혼 발표, 9살 연하의 신부와 10월 웨딩마치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3-09-17 08:25


박진영 결혼

'박진영 결혼'

프로듀서 겸 가수 박진영이 오는 10월 결혼한다고 밝혀 화제다.

박진영은 지난 16일 자신의 미투데이에 "안녕하세요. 여러분들께 가장 먼저 알려드리고 싶어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라며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박진영은 "저에게 '너뿐이야'라는 곡을 쓰게 만든 한 친구가 있었습니다. 저보다 9살 어린 평범한 생활을 하는 친구인데 첫눈에 서로에게 호감을 느꼈지만 계속 평범하게 살고 싶어 하는 그녀의 마음 때문에 우여곡절이 좀 있었습니다"라며 예비신부에 대해 전했다.

이어 그는 "하지만 오랜 시간, 많은 대화를 통해 결국 서로에게 필요한 신뢰를 얻게 되었고 마침내 그녀가 저의 프러포즈를 받아들여 다음 달 10일 결혼을 하기로 했습니다"라며 결혼 소식을 전했다.

또 박진영은 "저는 연예인이고 여러분과 계속 소통하며 살아야 하겠지만 그녀는 계속 지금처럼 평범하게 살 수 있도록 해주고 싶습니다"라며 예비신부에 애정을 드러냈다.

특히 박진영은 "그래서 결혼도 비공개로 조용히 가족들만 모셔놓고 할 생각이니 이해해주시길 바랍니다. 항상 저에게 힘을 주는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우리 약속대로 함께 늙어갑시다"라며 감사의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박진영은 1999년 서 모씨와 결혼했으나 11년 만에 이혼했으며 두 사람 사이에 자녀는 없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