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모바일 액션 RPG '몬스터 길들이기', 추석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

남정석 기자

기사입력 2013-09-16 14:55


CJ E&M 넷마블은 캐주얼 액션 RPG '몬스터 길들이기'에 캐릭터 및 던전을 추가하고 추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여자 창기사, 권법소녀, 수녀, 메이드, 구미호, 파라오 등 톡톡 튀는 외형과 각기 다른 능력을 지닌 19종의 캐릭터를 대거 공개했다. 이용자들은 총 226종의 더욱 다양해진 캐릭터를 통해 새로운 몬스터를 수집하는 재미와 함께 보다 전략전인 전투를 즐길 수 있게 됐다. 또 기존 모험지역보다 최대 3배 많은 골드 보상과 높은 등급의 몬스터 및 최고급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최고 난이도 지역인 영웅지역 1종도 추가했다.

추석 맞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23일까지 오픈 되는 추석 이벤트 전용 지역을 통해 2~4성급 몬스터인 '맛있는 송편군', '쫀득한 송편군', '달콤한 송편양', '향긋한 송편양'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일반 지역보다 더 많은 골드를 얻을 수 있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수정 구매 시 3~6성급 몬스터 뽑기권을 추가로 지급하는 파격적인 혜택도 제공한다.

'몬스터 길들이기'는 몬스터 수집, 캐릭터 성장, 아이템 착용 등 다양한 RPG 요소를 쉬운 조작과 자동플레이 지원 등으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도록 구현한 게임이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