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진에어 프로게임단, 14일 '진에어와 함께 하는 사랑나눔 카페' 개최

남정석 기자

기사입력 2013-09-04 18:19



한국e스포츠협회는 실용항공사 진에어가 후원하는 진에어 그린윙스 프로게임단이 오는 14일 서울 강남역 인근 '유익한 공간'에서 '진에어 그린윙스와 함께하는 사랑나눔 일일카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진에어 그린윙스는 팬들과 선수들이 함께 소통하고 교감할 수 있는 차별화된 팬미팅을 진행하고, 선수들이 운영하는 카페 수익을 기부하는 목적으로 이번 일일카페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현장에서는 선발된 팬 2명이 원하는 '스타크래프트2' 선수를 선택해 팬을 보호하면서 2대2 게임을 진행하는 '내가 널 지켜줄게', 선수단 애장품 경매, '리그 오브 레전드' 스텔스팀의 김남훈, 팰컨스팀의 복한규와 함께 팀을 이뤄 게임을 하는 'LOL 신의 한 수!'와 같은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또 '스타2'와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마니아들을 대상으로 코스프레 대회 이벤트가 현장에서 진행된다. 현장 방문객의 투표를 통해 최종 우승자를 선발되며 진에어에서 제공하는 일본 나가사키 왕복 항공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진에어 그린윙스와 함께하는 사랑나눔 일일카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진에어 그린윙스 페이스북(www.facebook.com/JinGreenWings)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