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신보라 "김기리, 만족과 감사 느낀다" 공개연인에 무한애정 과시

이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3-09-04 12:47


신보라 김기리

'신보라 김기리'

신보라가 김기리에 대한 애정을 과시했다.

개그우먼 신보라는 최근 진행된 KBS 2TV '힐링투어 야생의 발견'에서 8년지기와 왕피천 계곡으로 첫 여행을 떠났다.

카메라 앞에서 솔직하고 꾸밈없는 모습을 보여주던 신보라는 최근 개그맨 김기리와의 공개 열애로 주목받고 있는 핑크빛 일상에 대해 자신의 연애관을 조심스럽게 밝혔다.

신보라는 "욕심내지 않으며 상대방에 대해 만족과 감사를 느낀다"면서 애교 넘치는 표정을 지으며 김기리에 대한 무한애정을 과시했다.

이는 지난 3일 KBS홀에서 열린 제40회 '한국방송대상' 시상식 현장에서 신동엽이 "이 바닥에서 롱런하려면 개그맨과 결혼하지 말고 PD와 결혼하라"는 돌직구에 대한 답이 되기도 했다.

데뷔 후 4년간 지금까지 끊임없이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과 사랑을 받아온 신보라는 예쁜 외모와 뛰어난 가창력으로 남들보다 빠른 인기를 얻었지만 행여 그 장점이 자신을 가로막는 벽이 될까 고민했던 시절에 대해 고백했다.

한편 신보라가 출연한 '야생의 발견'은 9월6일 방송된다.

신보라 김기리 애정 과시에 네티즌들은 "신보라 김기리, 정말 예쁜 개그맨 커플", "신보라 김기리, 선남선녀 개그맨", "신보라 김기리, 둘이 정말 예뻐하는게 눈에 보여", "신보라 김기리, 서로 봉을 잡았어요", "신보라 김기리, 결혼까지 가자" 등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