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필립 父 이수동 회장 美자택 '입 쩍', 이서진 재벌설 해명 '불똥'

이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3-09-03 15:15


이서진 재벌설 해명, 이필립 아버지 이수동 미국 자택 으리으리

'이서진 재벌설 해명, 이필립 아버지 이수동 회장 미국 자택 화제'

배우 이서진이 배우 윤태영과 이필립을 '로열패밀리'로 언급한 가운데, 이필립의 부친 이수동 STG 회장이 화제다.

이서진은 2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 출연해 재벌설에 대해 해명하며 "윤태영, 이필립이 진짜 로열패밀리다"라고 밝혔다.

2007년 MBC 드라마 '태왕사신기'로 이름을 알린 배우 이필립은 이수동 STG 회장의 아들이다. STG는 미국 IT기업으로 연 매출 2,000억 원에 달하며, 미국 워싱턴 비즈니스저널이 선정한 25대 IT기업에 선정됐을 정도로 안정적인 회사다.

또한 2008년 방영한 MBC '성공스토리'에 출연했던 이수동 회장은 방송에서 이필립이 자신의 아들인 사실을 밝혔다. 방송에서 공개된 이수동 회장의 대저택은 당시 많은 화제를 모았다.

뿐만 아니라 이필립은 재력 못지않게 학벌도 남다르다. 보스턴대 출신에 조지워싱턴대학교 대학원에서 공학 석사 학위를 받았다.

한편 윤태영은 윤종영 삼성전자 부회장의 아들로, 미국 일리노이주 웨슬리안대학에서 경영학과를 졸업했다. 현재 상속받을 유산만 450억원대로 추정된다.

이서진, 윤태영 이필립 집안 공개에 네티즌들은 "이필립 윤태영, 이서진도 인정한 로열패밀리", "이수동 회장 저택 으리으리", "윤태영 부인 임유진, 결혼으로 로열패밀리 입성", "이서진 나영석 함께 출연해 솔직한 토크 재미있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