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박진영 '사랑이 제일 낫더라' 선공개 "살아야 하는 절박한 고민 담았다"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3-09-02 15:18


사랑이 제일 낫더라

'사랑이 제일 낫더라'

박진영의 10번째 앨범 'Halftime'은 가수, 댄서, 프로듀서로 열심히 살아온 그가 삶의 중간 지점에서 왜 열심히 살아야 하는지 고민하는 박진영의 이야기를 담은 앨범이다.

그 중 선공개 되는

'사랑이 제일 낫더라'는 사람이 태어난 이유와 살아야만 하는 이유에 대한 절박한 고민을 담고 있으며, 타이틀 곡 '놀만큼 놀아봤어'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는 인생의 중간에서 내릴 결정에 대한 고민과 이를 통해 바뀔 삶의 모습에 대한 고뇌가 은유적으로 담겨있다.

이번 박진영은 앨범 대부분의 곡을 지난 가을 중동과 이스라엘로 떠난 여행중이 썼다.

뮤직비디오의 티저 영상은 제이와이피 네이션(JYP NATION) 공식 유투브 채널 (http://www.youtube.com/jypentertainment)과 공식 홈페이지(http://jyp.jype.com/)에서 볼 수 있다.

한편 박진영은 오는 6일 오후 8시 여의도 IFC몰 M-Pub에서 컴백 앨범 'Halftime'의 컴백 쇼케이스 'The Halftime show'를 진행한다. 9일에는 주요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타이틀 곡 '놀만큼 놀아봤어'를 비롯한 앨범 수록 곡 전곡을 공개할 예정이다.


'사랑이 제일 낫더라'와 '놀만큼 놀아봤어' 등 박진영 신곡 발표에 네티즌들은 "선미와 함께 활동", "사랑이 제일 낫더라, 어떤 사랑 이야기일지", "사랑이 제일 낫더라, 들어봐야겠다" 등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