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엉덩이 춤' 와썹, 이번엔 비키니로 승부수? 신곡 'Hotter than a summer' 무료음원 공개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3-09-02 08:32



힙합 걸그룹 와썹이 오는 4일 소속사 홈페이지를 통해 신곡 'Hotter than a summer' 음원을 무료로 공개 한다.

와썹은 지난 8월 초 팀 이름과 동명의 데뷔곡 '와썹'을 통해 엉덩이 털기춤을 선보이며 뜨거운 반향을 일으켰다.

특히 언더그라운드 힙합신에서 데뷔 전부터 유명세를 타며 한국 여성 래퍼의 계보를 이을 것으로 주목 받았던 멤버 나다는 신인 답지 않은 카리스마와 노련미를 무기로 팀의 데뷔곡과 함께 자신의 솔로곡 '뱅뱅'을 발표해 '와썹' 이상의 큰 호평을 받기도 했다.

이와 같은 대중의 관심과 애정에 보답하는 의미로 와썹은 오는 5일 후속곡 'Hotter than a summer'이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식 공개 되기 전 하루 앞서 이 곡의 음원 무료 서비스를 결정했다.

소속사 마피아 레코드 측은 "데뷔 직후부 터 과분할 정도의 사랑을 받고 있다. 'Hotter than a summer'는 작곡가 '레드락','YE YO'가 작사 작곡 했으며 '레게톤' 이라는 장르의 곡으로써 새로 발표되는 신곡 역시 와썹만의 색이 잘 드러난 만큼 대중들의 귀를 즐겁게 할 수 있을 것 같다"고 밝히며 "단 하루로 짧은 시간이지만 팬들에게 즐거운 이벤트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와썹은 2일 오전 10시 소속사 마피아 레코드 홈페이지와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후속곡 'Hotter than a summer' 티저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프로모션에 돌입할 예정이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