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조혜련 전남편 언급, "최근 다시 친해져…시트콤이 그 계기"

이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3-07-30 16:16


조혜련 전남편 언급, 30일 여의도 CGV에서 MBC에브리원 '무작정 패밀리 시즌3'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여의도=송정헌 기자 songs@sportschosun.com/2013.7.30

'조혜련 전남편 언급'

개그우먼 조혜련이 공식석상에서 이혼한 전남편 이야기를 스스럼없이 꺼내 주위를 놀라게 했다.

조혜련은 30일 오후 서울 여의도 IFC몰에서 진행된 MBC에브리원 시트콤 '무작정 패밀리 시즌 3'(이하 '무작정 패밀리3')의 기자간담회에서 본인의 캐릭터에 대해 "조혜련이란 이미지를 놓고 캐릭터 쓴 것 같다. 생활력 강하고, 드세고, 가정 이끌고 나가기 위해 물불 안 가리고 어쩌면 제가 살았던 결혼 생활에도 그런 면이 있지 않았나 싶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이번 시트콤을 하며 나를 돌아보게 되면서 최근 전 남편과 친하게 됐다. 재결합 같은 게 아니라 진짜 친구로 만나게 됐다. 박철의 무능력한 남편을 연기로 접하면서 이 사람도 정말 힘들었겠다 생각하게 된다. 요즘 남편의 일 하는데 가보고 이야기도 나누고 우주와 밥도 먹고 친구로 가까워지는 계기를 무작정 패밀리가 만들어주지 않았나 생각한다"고 가감없이 솔직한 속내를 전해 현장의 박수를 받았다.

조혜련은 극 중 거칠고 무식하지만 돈으로 모든 것을 극복하려 하는 가족 서열 1순위 억척 엄마 역을 맡았다.

'무작정패밀리' 시즌3는 다세대 주택의 주인이 된 무작정패밀리가 2층 세입자와 벌이는 다양한 에피소드로 꾸며진다. 박철 조혜련 클라라 양세형 장동민 걸스데이 유라 이현재 강철웅 등이 출연한다. 7월 30일 오후 6시 첫 방송.<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