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Pifan, 소이-양익준-만화가 훈 등과 함께 할 시네마데이트 모집

박종권 기자

기사입력 2013-07-09 08:55


제17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가 유명인사들과의 시네마데이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제공=Pifan

제17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집행위원장 김영빈, 이하 PiFan)가 영화제 기간 중 22~25일 '시네마 데이트'에 참가할 데이트메이트를 모집한다.

'시네마 데이트'는 영화감독, 뮤지션, 만화가, 배우 등의 유명인사와 10여 명의 관객이 한 팀이 돼 영화 관람 및 식사를 함께하며 대화를 나누고 추억을 만드는 PiFan의 특별 이벤트다. 게스트로 소이(영화배우), 훈(만화가), 소규모 아카시아 밴드(뮤지션), 양익준(영화감독), 고상지(뮤지션), 김종관(영화감독)이 확정돼 관객들과 만날 준비를 하고 있다.

참가비는 3만원이며, 최종 데이트메이트로 선정된 6팀은 게스트와 함께 영화제 관람권 및 제시카스 키친(Jessica's KITCHEN) 식사권과 카페 카카오(게스트라운지) 음료 교환권 등 시네마 데이트 패키지가 제공된다.

PiFan 관계자는 "아티스트 및 문화인사와 하루 동안 꿈같은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시네마 데이트는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것이다. PiFan에서만 누릴 수 있는 특별한 데이트에 관객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신청은 9일 자정까지 PiFan 공식홈페이지(www.pifan.com)에서 온라인 신청 접수를 통해 이루어지며,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조하면 된다.

한편, PiFan은 오는 7월 18일부터 28일까지 11일간 부천시 일대에서 진행된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