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김조광수 커플, 게이 행사 참석 “예쁘죠?” 올핑크 패션

기사입력 2013-07-01 10:44 | 최종수정 2013-07-01 10:48

김조광수
사진=김조광수 트위터

영화감독 김조광수-레인보우팩토리 대표 김승환 동성 커플이 게이 프라이드 행사에 참여했다.

김조광수는 1일 자신의 트위터에 "샌프란시스코 프라이드 퍼레이드에 참여. 연인원 100만 명이 참여했다고 하네요. 대단해요! 샌프란시스코 LGBT가족모임(Proud of My Family) 사람들과 함께 걸었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김조광수-김승환 커플이 'Proud of My Family'라고 적힌 부채를 들고 다정하게 어깨동무를 한 모습이 담겨 있다.

이어 김조광수는 "요렇게도 입어 보았어요. 이쁘죠? 헤헤"라는 글과 함께 핑크색 셔츠에 짧은 시폰 치마, 꽃무늬 바지를 입고 당당하게 거리를 걷는 자신의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그는 "샌프란시스코 LGBT센터 방문. 센터 곳곳을 잘 둘러보고 이야기도 많이 들었습니다. 샌프란시스코에서 가장 중요한 일정 중 하나. 한국에 이런 LGBT센터를 만들고 싶어요"라는 바람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김조광수-김승환 커플은 오는 9월 7일 공개적인 야외장소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결혼 후 두 사람은 동성결혼이 합법적으로 인정된 쿠바로 신혼여행을 떠난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