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꽃보다 할배' 신구, 백일섭 딸에게 "왜 일섭이에 시집갔냐?" 폭소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3-06-24 13:43


꽃보다 할배 티저 공개

'꽃보다 할배'의 마지막 티저가 공개된 가운데 네티즌들의 반응이 뜨겁다.

24일 '꽃보다 할배'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손녀와의 통화. 지난 티저 영상들에 보내주셨던 성원에 감사드리며 '꽃보다 할배' 마지막 티저를 공개합니다. '꽃보다 할배'의 웃음들, 어디서 많이 본 것 같지 않으세요? 여러분을 늘 웃게 하는 여러분 가장 가까이에 있는 일상 같지 않으신가요?^^ 곧 여러분 곁을 찾아가도록 하겠습니다. 며칠 남지 않았네요"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마지막 티저 영상에는 백일섭, 신구, 이순재가 식사도중 백일섭의 손녀와 딸과 영상통화를 하는 장면이 담겼다.

백일섭은 행복한 미소를 보이며 손녀와 영상통화를 했다. 이에 이순재와 신구도 영상통화에 참여해 손녀를 항해 인사를 건네며 즐거워했다.

이어 이순재가 "에미 얼굴 좀 보자"며 백일섭의 딸과 영상통화를 하던 중, 신구는 백일섭의 딸을 부인으로 착각해 "아유~ 왜 일섭이한테 가셨습니까"라고 말해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티저 영상만으로도 화제를 모으는 '꽃보다 할배'는 평균 나이 76세 배우 이순재, 신구, 박근형, 백일섭과 젊은 짐꾼 이서진이 함께 유럽으로 배낭여행을 떠나는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으로 다음달 5일 첫 방송 된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