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정글' 김성수 조여정 오종혁 등 합류…'최강 라인업' 탄생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3-06-10 14:00 | 최종수정 2013-06-10 14:07


정글의 법칙 조여정 출연

배우 김성수와 조여정, 가수 오종혁과 인피니트 성열이 SBS '정글의 법칙' 벨리즈편에 합류한다.

10일 SBS 예능국은 '정글의 법칙'이 9번째 생존지로 중앙아메리카 벨리즈를 선택, 오는 21일에 출국한다고 전했다.

기존 병만족으로는 김병만 족장과 동반자 노우진, 그리고 1년 만에 다시 돌아온 정글의 연인 류담이 합류하게 됐으며, 새 멤버는 김성수, 조여정, 오종혁, 인피니트 성열이 합류하기로 확정했다.

만능 스포츠맨으로 강인하고 남자다운 모습을 보여줬던 김성수는 그동안 보지 못했던 섬세한 모습까지 더해 전혀 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며, 병만족의 홍일점으로는 건강미 넘치는 조여정이 선정돼 새로운 여전사 탄생에 대한 기대치를 높였다.

또한 훈련에 참여하기 위해 해병대 전역 일자까지 미룬 열정의 아이콘 오종혁과, 병만족의 뉴 막내 라인을 이끌 인기 아이돌 인피니트의 멤버 성열도 새로운 모습으로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전의를 불태우고 있다.

한편 독립한지 채 32년밖에 되지 않은 소국으로 우리나라의 경기도와 강원도를 합친 면적보다도 작은 벨리즈로 떠나는 '정글의 법칙 IN 밸리즈'는 역대 '정글의 법칙' 중 가장 많은 신입 부족원이 생존에 나서게 돼 그 어느 때보다 다채로운 모습을 보일 것으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