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신현준 웨딩화보 공개 ‘미모의 신부와 달콤 입맞춤’

이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3-05-27 08:55 | 최종수정 2013-05-27 08:55


신현준 웨딩화보 공개

신현준 웨딩사진이 공개됐다.

5월 27일 신현준 소속사 스타브라더스 엔터테인먼트는 26일 결혼식을 올린 신현준 웨딩사진을 공개했다.

신현준은 신부, 지인들과 함께 양평스튜디오에서 김보하 작가와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웨딩사진을 촬영했다. 사진 속 신현준과 미모의 신부는 달콤한 키스를 나누고 있다.

신부는 음악을 전공한 미모의 여성이며 현재 미국에서 박사과정을 밟고 있는 재원. 신현준은 지난 3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저 결혼합니다. 이제는 둘이 되어 더 성실하고 더 노력하는 하나님의 아름다운 일꾼이 되겠습니다"라고 결혼소식을 알렸다. 또 지난 20일 자신의 트위터에 "둘이 예배드리고 하나님께 감사 기도하고 혼인신고 했습니다. 사랑합니다!"라며 "린다(Linda)야 사랑해!"라고 밝혀 이미 혼인신고를 했음을 전했다.

한편 신현준은 26일 오후 6시 서울 한남동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12살 연하의 예비신부와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신현준 결혼식에는 장동건, 정우성, 현빈, 이병헌, 차승원, 이정재, 주진모, 장혁, 강호동, 김승우, 탁재훈, 최지우, 송윤아, 황신혜 등이 참석해 영화제를 방불케 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