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서태지-이은성 '결혼', 2년 전 예언 성지글 포착 '소름 돋아'

김표향 기자

기사입력 2013-05-15 16:08


사진캡차=네이버

서태지가 이은성과의 결혼을 공식 발표한 가운데, 과거 인터넷에 올라온 글이 네티즌 사이에 폭발적인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약 2년 전엔 2011년 7월 포털사이트 네이버 '지식인' 게시판에는 아이디 far****이라는 이름의 네티즌이 '서태지와 이은성이 우결에 나올 확율은?'이라는 제목의 글을 올렸다. 이 글 밑에는 '100%입니다. 그 둘은 2009년 서태지 뮤직비디오 버뮤다 트라이앵글에서 만났으며 그 전부터 교제하고 있었던 걸로 압니다. 또한 2010년에 이은성이 웨딩화보를 찍었고 서태지는 평창동에 집을 짓기 시작했죠. 그것이 과연 무엇을 의미할까요?'라는 내용의 의미심장한 답글이 달렸다.

서태지는 15일 자신의 공식 홈페이지인 서태지닷컴에 글을 올리고 결혼을 공식 발표했다. 서태지의 소속사는 "두 사람이 2008년 서태지 8집 수록곡인 '버뮤다 트라이앵글' 뮤직비디오에서 처음 만나 그 후 서로 호감을 가지고 연락을 지속했다"고 밝혔다. 무려 2년 전에 인터넷에 올라온 글과 똑같은 내용이다.

이같은 사실이 알려진 후 네티즌들은 이 '성지글'을 검색해 보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정말 믿을 수 없다' '서태지 이은성 결혼에 충격 받았다' '성지글의 예언에 소름돋았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김표향 기자 suzak@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