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효리의 배드걸스?’ 장윤주-김슬기-요니P, 뮤비서 강렬한 인상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13-05-15 15:24


<사진=이효리 'Bad Girls' 뮤직비디오 티저영상 캡처>

가수 이효리의 타이틀곡 '배드 걸스'(Bad Girls) 뮤직비디오 티저영상 속 화려한 캐스팅이 눈길을 끈다.

15일 정오 이효리의 소속사 B2M 유튜브 공식 채널 및 CJ E&M 뮤직 유튜브 채널과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Bad Girls'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이 전격 공개됐다.

흑발의 나쁜 여자로 변신한 이효리가 등장하는 '배드걸스' 뮤비 티저영상은 "이효리 그녀가 알고 싶다"는 성우의 나레이션으로 시작, 이효리가 '배드 걸'이 된 진실을 파헤친다는 독특한 형식으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에는 톱 모델이자 가수, MC로 활약 중인 장윤주와 tvN 'SNL 코리아'에서 주가를 올리고 있는 김슬기, 이효리의 절친인 패션디자이너 요니P의 모습도 보여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섹시한 여경으로 변신한 장윤주는 이효리 못지않은 강렬한 매력을 발산했다. 짙은 빨간색 립스틱과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요염한 자태를 뽐낸 장윤주는 경찰 제복을 응용한 핫팬츠를 착용해 모델다운 각선미로 위엄을 드러냈다.

김슬기는 학부모로부터 뇌물을 받는 '다바다' 선생님으로 분해 마지못해 받는 척하면서도 얼굴에 기쁨을 감추지 못하는 뛰어난 표정 연기를 선보였다. 요니P는 '캣우먼'을 연상시키는 독특한 프레임의 안경을 끼고 익살맞은 표정을 지으며 뮤직비디오 속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한편 이효리는 이날 'Bad Girls' 뮤직비디오 티저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오는 21일 5집 '모노크롬(Monochrome)'을 발매한다. 22일에는 Mnet '2HYORI SHOW', 24일 KBS 2TV '뮤직뱅크'를 통해 컴백무대를 갖는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