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장동민, 이수정 허리에 ‘나쁜손’ 포착 ‘연인 포스’

홍민기 기자

기사입력 2013-05-14 14:52 | 최종수정 2013-05-14 15:50


사진=이수정 미투데이

개그맨 장동민이 방송인 이수정 허리에 올린 나쁜손(?)이 포착, 네티즌들의 관심이 몰리고 있다.

이수정은 14일 자신의 미투데이에 "오늘은 저녁 6시 MBC every1 '무작정패밀리'에서 만나요~ 많이 망가졌어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는 이수정과 개그우먼 곽현화가 장동민을 사이에 두고 섹시 몸매대결을 펼쳤다.

특히 곽현화의 퍼포먼스 중 뒤에서 장동민이 이수정의 허리에 손을 얹고 얼굴에 미소 띤 모습이 포착, 보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다른 사진에서 이수정은 검은색 민소매 티셔츠와 초미니 핫팬츠를 입고 창틀에 올라가 환상적인 각선미를 뽐내고 있다. 또 접시를 양손으로 들고 '라운드 걸'을 흉내 내는 모습으로 볼륨몸매를 과시, 남성 팬들의 시선을 확 사로잡는다.

이에 질세라 곽현화는 체크무늬 셔츠에 짧은 하의를 착용, 창가 옆에서 코믹하지만 섹시한 자세로 호리병 몸매를 자랑하고 있다.

한편 해당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장동민, 이수정 허리에 나쁜 손", "연인처럼 다정한 포스", "우열을 가릴 수 없는 몸매대결"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