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이효리 "지금 울고 있어요" 컴백 소감 `가슴이 찡~`

기사입력 2013-05-06 16:12 | 최종수정 2013-05-06 16:16

이효리

"지금 울고 있어요."

'섹시 퀸' 가수 이효리가 3년 만에 가요계에 컴백한 소감을 밝혔다.

이효리는 6일 자신의 트위터에 "많은 분들의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1등도 해보고 행복합니다...사실 많이 긴장했었는데 힘이 나네요..오늘은 좀 더 기쁜 맘으로 연습 할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라는 글을 남겼다.

같은 날 정오 이효리는 정규 5집 수록곡 '미스코리아' 뮤직비디오와 음원을 선 공개했다. 음원은 발표 1시간 만에 각종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점령하며 1위를 차지해 이효리의 위엄을 증명했다.

뮤직비디오 역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노래 제목처럼 '미스코리아'로 등장한 이효리는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드러내며 관능적인 매력을 발산해 '역시 이효리'라는 찬사를 받으며 대중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안겼다.

'미스코리아' 뮤직비디오를 연출한 차은택 감독은 6일 자신의 트위터에 "이효리 미스코리아 차트 올킬....·· 그리고 효리에게서 온 문자 한 통.... 지금 울고 있어요... 짧은 한 마디. 얼마나 맘고생 많았었는지 너무 이해되네요"라며 "지금껏 그녀의 노력을 옆에서 지켜보고 난 후라 이 순간 정말 가슴이 찡해지네요.. 이효리 화이팅!!"이라는 글을 남기며 이효리를 응원했다.

한편 이효리의 정규 5집 앨범은 오는 21일 발매 된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