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UV, 유인영과 뮤비서 "반전 있다" 기대감 증폭

김겨울 기자

기사입력 2013-05-06 08:40 | 최종수정 2013-05-06 08:42



개가수(개그맨+가수)의 원조 UV가 새 디지털 싱글 '너 때문에'의 뮤직비디오에 반전이 있음을 예고했다.

6일 UV 소속사 코엔스타즈가 SNS를 통해 낮 12시에 공개되는 UV의 새 디지털 싱글 '너 때문에' 뮤직비디오에 놀라운 반전이 숨어 있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UV와 유인영의 달달한 사랑 이야기 속에 숨겨진 씁쓸한 반전은 과연 무엇일까요? 6일 낮 12에 공개되는 '유브이 서스펙트' 반전 기대해주세요!"라는 멘션으로 기대감을 높였다.

이날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UV의 디지털 싱글 '너 때문에'는 한 사람을 위해 모든 것을 포기하는 남자의 순정을 고백한 노래로 어쿠스틱 느낌의 감성적 피아노라인이 두드러진 미디어 템포의 곡이다. 특히 함께 공개될 뮤직비디오는 UV와 러블리걸로 변신한 유인영이 달달한 로맨스 연기를 펼칠 예정이다.

UV 소속사 관계자는 "음악에 대한 진지함은 늘 가지고 있었지만 이번 노래에 대한 진정성만큼은 어느 때보다 진실하다"고 밝히며 "원래 반전 요소는 기획 당시에는 없던 내용이었으나 노래에 웃음기를 뺀 대신 뮤직비디오는 UV다운 유쾌함이 들어있으면 좋겠다는 멤버들의 아이디어로 즉석에서 만들어진 장면"이라며 사연을 밝혔다.


김겨울 기자 win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