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시크릿 데이' 오늘(3일) 6시간 특별 방송. '유후', 인기 상승세 타겠네!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3-05-03 09:01 | 최종수정 2013-05-03 09:02



시크릿의 컴백을 기념한 특별 프로그램 '시크릿 데이'가 SBS MTV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지난달 30일
네 번째 미니앨범 'Letter from Secret(시크릿에게서 온 편지)'으로 5개월 만에 활동을 재개한

시크릿의 컴백을 기념한 특별 프로그램 '시크릿 데이'가 SBS MTV를 통해 3일 오후 12시부터 6시까지 무려 6시간 동안 특별 편성되었다.

SBS MTV '시크릿 데이'에서는 시크릿의 데뷔부터 현재까지의 활동 모습이 방송될 예정이다. 시크릿의 뮤직비디오 영상은 물론 'SBS 인기가요', '더 쇼' 등의 라이브 무대와 '도전 천곡', '강심장' 등의 예능 프로그램에서의 활약상까지 모두 방송, 시크릿의 5년 역사를 정리하는 의미가 담겨 있으며 시크릿의 다양한 매력을 만나볼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네 번째 미니앨범 'Letter from Secret'을 공개하자 마자 수록곡 네 곡 전부를 음원 차트 상위권에 올려 놓으며 저력을 과시하고 있는 시크릿은 2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컴백무대를 가졌으며 타이틀곡 'YooHoo'에서 '짱구춤'과 '힙업춤' 등 따라하기 쉬운 시크릿만의 비장의 안무를 선보이며 또 다시 대박 안무 열풍을 일으킬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시크릿은 이번 주말 KBS2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에서 컴백 무대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