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긱스, 이번주에도 지상파 출연. "가지런한 무대매너 선보이겠다!"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3-04-26 08:31 | 최종수정 2013-04-26 08:40



지난 주에 데뷔 2년만의 첫 지상파 방송에 강제진출하며 신선한 반응과 더불어 실시간 검색어 1위를 달성했던 2인조 힙합그룹 긱스가 이번 주 역시 지상파 방송 출연을 하게 되어 큰 관심을 불러모으고 있다.

방송출연 없이 오직 음원 발매와 공연 만으로 대중에게 이름을 알리고 있던 긱스가 지상파 첫 출연임에도 불구하고 '비행기모드 퍼포먼스', '카메라제자리 응시 퍼포먼스' 등 특유의 자유분방한 무대매너로 각 방송국 카메라 감독들을 긴장케 함과 동시에 대중들에게 신선한 자극을 줬던 것이 화제가 되어 방송 이후 출연요청이 쇄도하고 있다.

지상파에서 긱스를 처음 접한 네티즌들도 '긱스 멤버들 너무 잘생겼다', '노래만 듣다가 음악방송에서 직접 보니 더 좋네', '완전 특이하다. 신선해' 등 반기는 반응을 보였다.

긱스는 "생각지도 못했는데 지난주 지상파 음악프로그램 출연에 대해 주변 반응이 아주 뜨거워 아직도 얼떨떨하다"며 "지난주에는 처음이었지만 이번엔 좀 더 가지런한 무대매너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지난주에는 하모니카와 브라스팀이 더해져 빅밴드와 함께 풍성한 무대를 꾸몄다면 이번 주는 긱스의 홈그라운드인 홍대의 공연장처럼 DJ와 댄서들이 함께하며 긱스 본연의 모습을 보일 수 있도록 꾸밀 예정이다.

한편 긱스는 26일 KBS2 '뮤직뱅크', 27일 'MBC 쇼! 음악중심' 등에 출연하며, 다음주 29일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15곡이 담긴 첫 번째 정규앨범 'Backpack'을 발매한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