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핑클 성유리-이진 "SES 유진과 시청률 경쟁 소감은..."

정해욱 기자

기사입력 2013-04-24 15:36


SBS 드라마 '출생의 비밀' 제작발표회가 24일 오후 서울 목동 SBS에서 열렸다.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성유리와 이진이 취재진을 향해 인사를 하고 있다. '출생의 비밀'은 해리성 기억장애로 사랑하는 남자와 아이에 대한 기억을 잃은 여자의 딜레마와 천재 딸을 대하는 무식한 아버지의 눈물 어린 부성애를 그린 드라마로 27일 첫 방송된다.
김보라 기자 boradori@sportschosun.com /2013. 04. 24/

핑클 출신 연기자 성유리와 이진이 SES 출신의 유진과 드라마로 경쟁을 펼치는 소감을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24일 오후 목동SBS에선 SBS 새 주말극 '출생의 비밀'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핑클 출신인 성유리와 이진이 함께 출연해 관심을 모으고 있는 드라마. SES 출신인 유진이 출연 중인 MBC 주말극 '백년의 유산'과 시청률 경쟁을 벌이게 된다.

이에 대해 성유리는 "'백년의 유산'이 승승장구하고 있는데 우리는 '좋은 작품', '따뜻한 작품'을 만들자는 생각으로 촬영하고 있다. 시청률 경쟁에 대한 부담은 덜하다"며 "라이벌이었던 SES 유진과 동시간대에 연기를 할 수 있어서 뿌듯하다"고 밝혔다.

이어 "유진이 굉장히 자랑스럽다. 그리고 우리가 아직 죽지 않았구나란 생각이 든다"며 웃어 보였다.

이진 역시 "우리가 아직 살아있구나란 생각이 든다. 기분이 좋고, 우리 드라마가 잘 돼서 다같이 잘 됐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출생의 비밀'은 해리성 기억장애로 사랑하는 남자와 아이에 대한 기억을 잃은 여자의 딜레마와 천재 딸을 대하는 무식한 아버지의 눈물 어린 부성애를 그린 드라마다. 유준상, 성유리, 이진, 갈소원, 김영광 등이 출연한다. 오는 27일 첫 방송 될 예정이다.
정해욱 기자 amorr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