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지드래곤, '미치GO' 뮤비 공개…태양-세븐-테디-안영미 총출동

김표향 기자

기사입력 2013-04-20 10:36 | 최종수정 2013-04-20 10:36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지드래곤의 신곡 '미치GO'의 뮤직비디오가 20일 자정에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드래곤이 자신의 첫 솔로 월드투어에서 부르기 위해 작사, 작곡한 '미치GO'는 처음부터 방송출연 및 프로모션 계획이 없었던 곡이라, 국내는 물론 해외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서도 공개되지 않았다. 때문에 이번 '미치GO' 뮤직비디오 공개는 그야말로 고화질의 영상과 음악을 동시에 무료로 접할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하다.

많은 국내외 패션 전문가들조차 한국을 대표하는 패셔니스타로 지드래곤을 거론하는 만큼 지드래곤이 '미치GO' 뮤비에서 과연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높은 관심사였다.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역시 지드래곤'이라고 할 만큼 끊임없이 다양하고 새로운 모습들을 선보이며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영상에는 총 여섯 착장의 의상과 일곱 개의 세트가 등장하는데, 실제 촬영 분은 이것보다 더 많았던 것으로 알려졌다.

이와 함께 반가운 얼굴들도 등장한다. 현재 군에 입대해 기초군사훈련을 받고 있는 세븐은 입대 전 지드래곤의 뮤직비디오 촬영장을 찾아 깜짝 출연하게 됐다. YG엔터테인먼트의 메인프로듀서인 테디도 지난 2009년 이후 오랜만에 뮤직비디오에 모습을 드러냈으며, 빅뱅 멤버인 태양과 2NE1의 스타일리스트이자 지드래곤의 절친으로 알려진 양승호도 함께 출연해 힘을 실어주고 있다.

뮤직비디오의 또 다른 재미는 바로 안영미의 등장이다. '김꽃두레' 분장을 하고 출연한 안영미는 지드래곤과 댄스배틀을 벌이며 특유의 코믹 춤으로 뮤직비디오의 클라이막스를 장식하고 있다.

한편, 지드래곤은 지난 3월부터 총 8개국 13개도시에서 26회 개최되는 월드투어 '원 오브 어 카인드(ONE OF A KIND)'를 진행 중이다. 20일과 21일에는 일본 사이타마 세이부 돔에서 총 8만 관객과 만날 예정이다.
김표향 기자 suzak@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