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드래곤의 신곡 '미치GO'의 뮤직비디오가 20일 0시에 전격 공개된다.
국내는 물론 해외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도 공개 되지 않은 곡이기에 이번 '미치GO' 뮤직비디오 공개는 그야말로 고화질의 영상과 음악을 동시에 무료로 접할 수 있는 기회인 셈이다.
'미치GO'는 230개국 1억 3000만 명이 가입되어 있는 글로벌 모바일 메신저 '라인(LINE)'을 통해서만 유일하게 공개한 곡인데 제목처럼 듣는 순간 미치고 싶게 만드는 세련된 사운드의 힙합 곡이다.
많은 국내외 패션 전문가들 조차 한국을 대표하는 패셔니스타로 지드래곤을 거론하는 만큼 지드래곤이 '미치GO' 뮤비에서 과연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에 대한 관심사는 새로운 음악을 접하는 것만큼 이나 커다란 관심사다.
YG측은 "아쉽지만 처음 계획대로 지드래곤의 '미치GO'는 국내는 물론 외국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한 음원 공개는 진행하지 않을 예정이다. 당초 뮤직비디오도 월드투어와 라인에서만 공개 할 예정이었지만 아쉬워하는 팬들을 위해 계획을 변경, 일반공개를 결정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지드래곤은 지난 3월부터 총 8개국 13개도시에서 26회 개최되는 월드투어 'ONE OF A KIND'를 진행 중으로써 오는 4월 20일과 21일에는 일본 사이타마 세이부 돔에서 총 8만 관객과 만날 예정이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