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푸른거탑’ 홍석천 ‘상남자’ 출연예고 ‘폭소 장전’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3-04-18 15:31 | 최종수정 2013-04-18 15:33


<사진=tvN '푸른거탑' 방송 캡처>

방송인 홍석천이 '푸른거탑' 예고편에 등장에 눈길을 끌고 있다.

17일 방송된 tvN '푸른거탑' 방송 분에서 현 미국대통령 오바마가 깜짝 등장(?)해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본방 직후 '푸른거탑' 제작진은 예교편을 공개 '잠시 후 오바마에 이은 다음 주 특급 게스트 공개'라는 문구를 내 걸었다.

이어 '그의 달라진 모습을 주목하라!'라며 문구를 넣어 궁금증을 유발했다. 이후 바로 홍석천의 터프한 모습이 전파를 탔다.

홍석천은 검은색 정장을 입고 마치 보스를 연상케 하는 불꽃같은 눈빛으로 카메라를 쏘아보고 있어 색다른 변신에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어 터프하게 선글라스를 벗으며 '푸른거탑' 등장인물들과의 대립 구도를 선보여 어떠한 내용을 선보일 지 벌써부터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특히 홍석천은 검은색 가죽 재킷을 입고 선글라스를 끼는 등 그동안의 이미지와는 다른 터프한 모습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예고편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벌써 다음 주가 기대되네요" "본방사수 인증하겠습니다" "어머어머~ 의정이는 안나오니"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tvN '푸른거탑'은 추억의 군대 에피소드를 세밀한 심리묘사로 다뤄낸 시트콤으로 매주 수요일 밤 11시 tvN에서 방송된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