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드래곤네스트', 10일 신개념 '알테이아 대륙 탐험' 업데이트 실시

남정석 기자

기사입력 2013-04-10 13:28 | 최종수정 2013-04-10 13:29



액토즈소프트가 서비스하는 '드래곤네스트'가 10일 신개념 보드게임 '알테이아 대륙 탐험'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알테이아 대륙 탐험'은 주사위를 굴려 즐기는 보드게임 형식의 인스턴스 던전으로 24레벨부터 입장 가능하며 혼자서도 즐길 수 있는 1인용 콘텐츠이다. 알테이아 대륙은 총 24개의 존으로 구성돼 있으며 각 존마다 다양한 미션이 존재한다.

특히 각 맵 마다 특징을 달리하는 다양한 미션인 숨은 고숙이 찾기, 보물찾기, 네스트 보스 부위 파괴, 멜로디 맞추기, 대포 피하기 등을 통해 해당 미션을 성공하면 보상 차원으로 황금열쇠를 획득 할 수 있다. 황금열쇠는 마지막 관문인 보물창고에 마련된 보물상자를 여는데 사용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을 획득 할 수 있다.

한편 유저들은 '드래곤네스트' 서비스 3주년을 맞아 30일까지 진행하는 출석 체크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특히 3주년을 기념해 게임 내에 특별히 마련한 '파니아의 3주년 이벤트 상점 NPC'를 통해 3주년 기념 버프와 칭호를 획득하고, 특정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다. 교환 이벤트를 통해 게임 내 아이템은 물론 아이패드 미니, 3D 모니터 응모권을 비롯해 토파즈 거스트 드래곤 응모권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