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수정 vs 강예빈, 맥주CF 몸매 대결 "김준현 계탔네"

기사입력 2013-04-09 14:11 | 최종수정 2013-04-09 14:11

이수정 강예빈
<사진=이수정 페이스북>

방송인 이수정이 CF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이수정은 9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카스 라이트' 맥주광고 기사가 올라왔네요. 올해 여름은 저 수정이와 함께 칼로리 걱정 없이 '카스 라이트'로 무조건 위하여~!!! CF 촬영 땐 너무 추웠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오비맥주 '카스 라이트'의 새 모델로 발탁된 개그맨 김준현과 '옥타곤걸' 이수정, 강예빈이 한창 촬영 중인 모습이 담겨 있다. 이수정과 강예빈은 하늘색 튜브톱과 핫팬츠로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과감하게 노출하며 막상막하 섹시미 대결을 펼쳤다. 두 사람 모두 무보정에도 늘씬한 각선미와 굴곡진 라인을 드러내 '옥타곤걸'의 위엄을 과시했다.

또 이와 함께 공개된 광고 스틸컷에서는 김준현을 가운데 두고 양옆에 서서 아찔한 자태를 뽐낸 강예빈과 이수정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결혼을 앞두고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 김준현과 건강한 섹시함이 돋보이는 옥타곤걸 강예빈, 이수정이 만들어내는 색다른 조합이 저칼로리 맥주 '카스 라이트'의 트렌디한 이미지와 잘 부합된다고 판단해 모델로 발탁했다"며 "특히 이번 카스 라이트 광고에서는 세 배우가 만들어가는 색다른 카스 라이트의 모습을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외모에 푹 빠지겠어요", "김준현 완전 부럽다", "대세 스타 다 모였네", "이 맥주 잘 팔리겠네", "김준현 전생에 뭘 했길래 미녀들하고만 CF 찍냐", "더 홀쭉해 보이네"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