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한빛소프트, 'FC매니저 온라인' 유저 간담회 27일 개최

남정석 기자

기사입력 2013-04-05 11:54



한빛소프트는 축구 매니지먼트 온라인 게임 'FC매니저 온라인'의 '감독(유저)'들을 정식으로 초청, 향후 개발 방향성 등을 함께 논의하는 'FCM 유저 간담회'를 오는 27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유저 간담회는 국내 최초 온라인 축구 매니지먼트 게임을 표방하는 'FCM'에 격려와 응원을 해준 유저들과 개발자간에 허심탄회한 대화를 나누고, 향후 발전 방향을 공동으로 모색하고자 마련되는 자리이다.

향후 도입될 업데이트 계획부터 게임이 지향하고자 하는 요소들 또한 이번 자리를 통해 공개되는 만큼 이를 바탕으로 개발진과 유저들 사이에 생각하고 있는 진솔한 의견이 교환될 것으로 회사측은 기대하고 있다.

선발 기준은 연맹의 회장 또는 부회장으로 활동 중인 감독이며, 선발 시점이 높은 리그에 소속돼 있어도 가능하다. 간담회에 참여를 희망하는 유저는 게임 공식 홈페이지(fcm.hanbiton.com)에 접속한 후 '서버'와' '구단명', '간담회 관련 궁금한 점' 등 양식에 맞춰 작성해 1대1문의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한빛소프트는 14일까지 신청한 유저들 가운데 총 50명을 모집할 예정이며, 선발된 유저에게는 소정의 감사 선물과 함께 간담회 현장에서 'FCM'의 향후 업데이트 정보를 최우선적으로 제공받는 기회가 주어질 예정이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