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4년 만에 새 앨범 발표하는 라디, 22일 뮤비 프리 에피소드 공개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3-03-22 09:24 | 최종수정 2013-03-22 09:25


싱어송라이터 겸 프로듀서 라디가 새 앨범을 발표한다.

지난 2월 '슈퍼스타K2' 출신 신지수와 함께한 신곡 '오랜만이죠'를 선공개하며 새 앨범 발매소식을 알렸던 라디는 오는 29일 4년 만의 새 앨범 '작은 이야기'를 발표한다.

그에 앞서 라디는 22일 정오를 기해 멜론, 올레뮤직, 벅스, 소리바다, 엠넷닷컴 등 국내 주요 온라인 음악사이트와 로엔트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미니앨범 '작은 이야기'의 타이틀곡 '고마워 고마워' 뮤직비디오의 프리 에피소드(PRE-EPISODE) 영상인 '재회편'을 공개한다.

이번 신곡 뮤직비디오에는 'SNL 코리아'를 통해 뜨거운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배우 김슬기와 영화 '전설의 주먹'에서 정웅인 아역으로 출연해 관심을 모으고 있는 신인 연기자 이정혁이 각각 남녀 주인공으로 출연해 기대를 모은다.

'프리 에피소드(PRE-EPISODE)'라는 독특한 방식으로 공개되는 이번 영상은 뮤직비디오의 티저영상과는 달리 뮤직비디오 스토리의 한 부분을 먼저 공개하는 형태로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이번에 공개되는 영상은 김슬기가 헤어진 연인인 이정혁과 다시 만나 서로에 대한 고마움과 아직 사랑하고 있음을 확인하며 재회하는 모습을 담고 있다. 보통의 여자들처럼 실연의 아픔을 음식으로 달래는 모습과 중요한 순간에 입가에 자장면 소스를 묻히고 있다는 것을 뒤늦게 깨닫고 절규하는 모습은 많은 이들의 공감을 불러 일으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라디의 소속사인 로엔엔터테인먼트 측은 "오는 29일 새 앨범 발표와 함께 타이틀곡 '고마워 고마워'의 뮤직비디오 본편인 '추억편'이 함께 공개된다. 오랜만에 발표되는 라디의 신곡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라디의 새 미니앨범 '작은 이야기'는 오는 29일 정오를 기해 국내 주요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