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김태희 한복자태…날아갈 듯 '선녀 빙의'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3-03-19 08:56 | 최종수정 2013-03-19 09:03



배우 김태희의 한복 자태가 공개됐다.

19일 SBS 월화드라마 '장옥정' 제작진은 극중 주인공인 장옥정 역을 맡은 김태희의 아름다운 한복자태가 담긴 촬영장 스틸 컷을 공개했다.

보라색 장옷에 재색치마로 모던함을 강조한 한복을 입은 김태희는 매화 꽃잎이 흩날리는 배경과 어우러져 몽환적인 이미지를 연출하고 있다.

김태희는 '장옥정'에서 엄격한 신분제 사회였던 조선에서 천부적인 패션 자질로 당당히 자신의 인생을 개척해 조선의 국모까지 오른 여인 장옥정 역을 맡아 처음으로 사극에 도전한다.

'장옥정' 의상 담당 스태프는 "극중 장옥정이 갖고 있는 패션에 대한 천부적인 감각에 맞춰 모던하고 세련된 색감으로 조선시대 디자이너로서의 카리스마와 화려함이 묻어나올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김태희 한복을 소개했다. 이어 "'장옥정'이 보여줄 신선한 스토리와 함께 한복의 아름다움과 화려함으로 시청자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장옥정'은 장희빈을 새로운 시각으로 접근해 재조명한 픽션 사극으로 옥정과 숙종의 진정성 있는 사랑과 장옥정이 살다간 르네상스 조선의 모습을 다채롭게 그릴 예정이다. 4월 8일 오후 9시 55분 첫 방송.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