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PMC프로덕션의 넌버벌 퍼포먼스 '뮤직쇼 웨딩', 19일 개막

김형중 기자

기사입력 2013-03-12 15:02


◇결혼식을 소재로 한 넌버벌 퍼포먼스 '뮤직쇼 웨딩'. 사진제공=PMC프로덕션

결혼식을 소재로 한 PMC프로덕션의 넌버벌 퍼포먼스 '뮤직쇼 웨딩'이 오는 19일 웨딩 전용관(경향아트힐)에서 개막한다.

송승환 프로듀서가 구성과 연출을 맡아 지난해 첫 선을 보인 '웨딩'은 세계인이 공감할 수 있는 결혼식이라는 소재로 사랑의 메시지를 담은 작품이다. '난타'로 대박을 터뜨린 PMC프로덕션의 야심작이다.

'난타'와 마찬가지로 대사 없이 음악으로 드라마가 전개된다. 연기와 노래, 춤, 연주를 모두 소화하는 '액터 뮤지션'들이 기타, 드럼, 피아노는 물론 마림바, 콘트라베이스, 색소폰에 물잔 연주까지 23가지가 넘는 악기로 멋진 퍼포먼스를 선사한다. 또 3만개의 LED조명으로 마술처럼 변신하는 눈부신 무대, 오토메이션 장치를 활용한 최첨단 무대시스템으로 화려한 볼거리를 연출한다.

모두의 축하 속에 결혼식을 올리게 된 신랑과 신부. 그러나 여전히 사위가 못마땅한 신부 아버지. 그런 아버지를 위해 신랑은 갖은 방법을 통해 마음을 풀어보려 하지만 뜻대로 되지 않는다. 하지만 웨딩 케이크를 자르는 순간, 특별한 손님의 등장으로 가라 앉았던 식장 분위기는 살아난다. 허나 신부가 던진 부케가 공교롭게도 신부 아버지의 손에 떨어지는데…. 과연 그들은 무사히 결혼식을 마칠 수 있을까? : 한성원 배유진 김현중 신상민 신창호 등 출연. 음악감독및 작곡 엄소라, 안무 오재익.
김형중 기자 telos21@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