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3단 변신 한지혜' 웨이브만 바꿨을 뿐인데…

이다정 기자

기사입력 2013-03-11 09:01


한지혜가 봄에 어울리는 변화무쌍한 웨이브를 선보였다. 사진제공=하이컷

한지혜가 변화무쌍한 웨이브 화보를 선보였다.

한지혜는 7일 발간된 스타 스타일 매거진 '하이컷' 화보 '봄바람 웨이브'에서 아베다와 함께 5색 웨이브를 연출했다. '봄의 향기를 웨이브로 표현하다'라는 컨셉트 아래, 웨이브 컬의 굵기와 모양, 길이를 변화시키며 한지혜만의 컬러로 재해석한 것. 풍성하고 탄력 넘치는 여신 웨이브는 우아함을, 강렬한 컬로 가득 채운 베이비펌 웨이브는 펑키함을, 느슨하고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웨이브는 청순함을 표현했다. 공개된 컷 외에도 헤어 라인을 따라 브레이드를 만든 웨이브는 소녀 감성으로, 불규칙적이고 리드미컬한 단발 웨이브는 발랄함으로 완성했다. 이 같은 대변신에 소요된 시간은 총 14시간. 한지혜는 다른 화보 작업보다 2~3배 오래 걸린 장시간 촬영을 통해 동일 인물인지 의심케 할 만큼 완벽한 변신에 성공했다.


한지혜가 봄에 어울리는 변화무쌍한 웨이브를 선보였다. 사진제공=하이컷
한편, 한지혜는 지난 2월 친환경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아베다의 뮤즈로도 발탁됐다. '케냐 우물 사업 현장 방문' '지구의 달 캠페인' 참여를 시작으로 앞으로 6개월간 아베다 모델로서 다양한 활동을 벌일 예정이다.

한지혜의 헤어 화보는 3월 7일 발간된 하이컷 97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또 아이패드용 애플 앱스토어에서 발행되는 '하이컷' 디지털 매거진 애플리케이션을 통해서 지면에 모두 담지 못한 생동감 넘치는 화보와 영상을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하이컷은 전국 주요 도시 가판 및 편의점, 교보문고, 반디앤루니스, 영풍문고 전 지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다정 기자 anbie@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