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남보라-민현 다정한 현장사진 공개돼. '둘이 무슨 사이야?'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3-02-08 08:47 | 최종수정 2013-02-08 08:48



컴백을 앞둔 뉴이스트의 신곡 '여보세요' 뮤직비디오의 스틸컷으로 '남보라 민현 커플 사진'이 공개돼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지난 7일 소속사 플레디스는 뉴이스트의 신곡 '여보세요' M/V 티저 공개를 앞두고 새로운 현장 스틸 컷을 공개했다.

'남보라 민현 커플 사진'에는 뮤직비디오 여주인공을 맡은 남보라와 그의 상대역을 맡은 민현의 다정한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의상을 챙겨주는 남보라의 모습과 핫 팩을 쥐어주는 민현의 '착한 손'이 관심을 모았다.

남보라가 함께한 뉴이스트의 신곡 '여보세요'는 여자친구가 다른 남자를 만나는 것을 목격한 한 남자의 이야기로 헤어질까 두려워 애써 덤덤한 척 하는 남자의 마음을 담백한 가사로 풀어낸 곡으로 뉴이스트와 남보라는 사랑과 이별의 경계를 오가는 미묘한 남녀간의 감정을 가슴 시리게 표현해 내었다.

이에 네티즌들은 앞서 공개된 멤버 JR과 남보라의 키스사진과 뮤직비디오 내용을 연결시켜 '삼각관계일까?', '어째튼 둘이 캐미돋음!!', '서로 챙겨주는 '착한 손'봐 훈훈하다!', '빨리 뮤비 공개되었으면 좋겠다!!."다른 멤버들은 어떤 역할 인거지?'등 다양한 추측을 내놓으며 컴백에 대한 기대를 보여주고 있다.

한편 연일 이슈의 중심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뉴이스트는 2nd Mini Album '여보세요'가 발매되는 2월 13일 미니콘서트 'Show Time! NU'EST Time!'를 통해 팬들에게 첫 무대를 공개한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