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산다라박 맞아? 쇄골 노출 화보 '성숙미 발산'

기사입력 2013-02-04 15:40 | 최종수정 2013-02-04 15:44

클리오 모델 산다라박

그룹 2NE1의 멤버 산다라박이 성숙미 물씬 뽐내는 화보를 공개했다.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된 산다라박은 이번 화보에서 성숙한 여인의 아름다운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쇄골라인을 선명히 드러내는 과감함을 선보여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클리오는 "최근 활발한 해외 수출로 인해 글로벌 감각을 지닌 한류 모델에 대한 강한 니즈가 있었을 뿐 아니라, 프로페셔널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를 위해 트렌디한 아름다움을 지닌 산다라박을 모델로 기용하게 되었다"며 모델 발탁 이유를 밝혔다. 또한 "다양한 색깔을 소화할 수 있는 외모와 자신만의 매력으로 표현해내는 카리스마를 겸비한 산다라박은 클리오의 모델로서 적격이다. 산다라박과 함께 다시 한 번 트렌드 메이크업으로 시장을 선도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클리오의 새로운 모델이 된 산다라박은 트렌디한 메이크업과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SS시즌 첫 인쇄 촬영을 마쳤으며 특히 촬영 내내 싱그러운 매력과 미소로 촬영 스텝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현장 분위기를 이끌었다고 한다.

한편, 산다라박은 전 모델 이효리의 바통을 이어받아 클리오의 2013년 S/S 신제품 출시와 함께 3월호 매거진 광고를 시작으로 클리오 모델로서 활동을 시작할 계획이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