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규현, 려욱, 예성으로 구성된 슈퍼주니어 발라드 유닛인 슈퍼주니어-K.R.Y.가 일본 요코하마 단독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일본에서는 'SUPER JUNIOR-K.R.Y. SPECIAL CONCERT IN JAPAN 2010' 이후 약 2년 만에 선보이는 단독 콘서트인 만큼, 이번 공연은 티켓 응모수가 무려 50만 건을 넘었음은 물론, 지난달 27일, 일본의 각종 온라인 예매사이트에서 진행된 티켓 예매는 오픈 3초 만에 전석이 매진 되는 기염을 토하기도 했다.
이번 공연에서 슈퍼주니어-K.R.Y.는 '응결', '너로부터' 등 슈퍼주니어 앨범 수록곡 무대를 비롯해 'SKY', 'Loving You' 등 OST 발표곡 무대, 멤버 각각의 개별 무대 등 총 22곡의 다채로운 무대를 선사했다. 기존의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슈퍼주니어 공연과는 달리 라이브 밴드와 함께 호흡을 맞춘 감성적인 무대로 콘서트의 매력을 한층 배가시켰다.
더불어 이날 슈퍼주니어-K.R.Y.는 일본에서 내년 1월 23일 발매 예정인 첫 싱글 'Promise You'의 신곡 무대와 함께 'Promise You' 티저 영상도 최초로 공개해 현장의 열기를 더욱 뜨겁게 달궜다는 후문.
한편 요코하마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친 슈퍼주니어-K.R.Y.는 오는 12월 22~24일 고베 월드 기념홀, 1월 22~24일 부도칸에서 'SUPER JUNIOR-K.R.Y. SPECIAL WINTER CONCERT'를 이어갈 예정이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